8월 목회서신                                 8월의 기도

모든 염려와 걱정 불안을 뒤로 하고 감사와 기쁨과 소망으로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기도와 찬양이 늘 있기를 원하지만, 아직도 주 앞에 나아가는 부족함이 있습니다. 주 안에서 친밀한 교제가 이루어지지 못한 삶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말씀하셨는데 아직도 버리지 못하는 세상 욕심과 철저히 이기적인 모습을 회개합니다. 주여 용서하시고 주님을 더욱 닮아가고 말씀대로 살아가고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가는 가정과 개인의 삶이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삶의 분주함으로 인해 주위를 돌아보지 못하고 살아갑니다. 육신의 질병으로 마음과 정신적 고통으로 신음하고 아파하는 영혼들이 많습니다. 그분들을 위해 기도의 자리에 함께 나와 부르짖지 못하고 살아가는 이기적인 삶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만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주를 위해 살지 못하는 영적 나약함을 용서 받기 원합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의 지체가 된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부르심 속에서 해야 할 일들을 찾고, 소명의 자리로 나아오도록 성령으로 충만케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와 가정과 자녀들을 책임져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주를 사랑하는 마음들이 회복되고, 하나님 나라에 열정을 가진 분들이 일어나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예수를 알고자 하는 심령들이 교회를 찾아오고, 주님을 더 알아가기 위해 성경공부에 참여하고, 예수를 나의 주로 고백하는 심령들이 우리 가운데 계속 있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제 곧 자녀들이 학교로 돌아갈 시간이 다가옵니다. 모두가 더욱 힘차게 나아가도록 건강 주시고 지혜 주시고 무엇보다도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충만케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 안에서 부르심의 소명을 듣고 이 땅에서 무엇을 할지를 찾아가는 우리 자녀들이 다 되도록 역사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선교지의 선교사님들을 기억해 주시고 사역위에 기름부어 주시옵소서. 이 땅의 사람들이 더 이상 진영으로 나누어져 싸우는 일이 멈추기를 원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빠른 시일내에 종식되고 세계에 평화가 올 수 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수고하고 애쓰는 모든 분들에게 더욱 성령으로 붙잡아 주시길 원합니다. 매일 우리가 드리는 기도와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묵상을 통해 성경 읽기를 통해 들려지는 말씀이 낙담과 좌절 무기력함을 물리치고, 우리 모두를 성령 안에서 일으켜 세워 주시옵소서.

 

모든 허물과 죄를 담당하시고 십자가 위에서 우리를 대신해서 죽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