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으로 인한 온라인 예배 기간 동안 헌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헌금을 모아 두셨다가 예배당에 모이는 주일에 헌금하셔도 되고, 미리 헌금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개인 수표나 Tithe.ly를 통해 온라인으로 헌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헌금

인터넷을 통해 헌금을 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사용하셔서 Tithe.ly를 통해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헌금 사이트 (Tithe.ly)

Tithe.ly에 헌금 금액과 종류(일반헌금, 십일조, 감사헌금, 지정헌금 등)를 지정하시면 됩니다. Tithe.ly에 등록을 하시면 한번에 여러가지 헌금을 함께 보내실 수 있습니다. 헌금 시에 (+) 버튼을 눌러서 헌금 항목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Tithe.ly의 경우에 Credit Card ('Card')를 이용한 헌금은 헌금액의 2.9% + $0.30, 그리고 은행 account ('Bank')는 1% + $0.30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헌금하신 금액에서 수수료를 제하고 나머지를 교회가 받게 됩니다. 가능하시면 은행계좌를 이용해서 헌금해주시고, 금액이 큰 경우에는 계속 개인수표를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수수료 없이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 만큼 더 헌금을 하시기 원하시면 'Cover Fee' 버튼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세금보고를 위한 헌금증명서는 수수료를 포함한 총액으로 발행됩니다.

2. 개인 수표

개인 수표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와 같이 수표를 교회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가능하시면 수표 발행 회수를 줄여서 한달에 한번 정도 헌금을 모아서 보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코넬대학교의 방침 변경으로 한동안 교회주소의 우편물 확인이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일반 교회 주소 대신 아래의 BO Box로 우편을 보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Pay to: Korean Church at Cornell University (KCCU)
Address: PO Box 351, Ithaca, NY 14851